대왕의 꿈 70회 토렌트.다운.다시보기 130609 [ 마그넷 * 토도우 ]

[ 대왕의 꿈 70회.130609.HDTV.H264.720p-KOR.avi ]

대왕의 꿈 70회 토렌트. 대왕의 꿈 70회 다운. 대왕의 꿈 70회 다시보기. 대왕의 꿈 70회 130609 토렌트. 대왕의 꿈 70회 마그넷. 대왕의 꿈 70회 토도우라이언이나 르미엘이 차기 국왕으로 결정되기만 하면 모든 게 끝이 난다. 그럼 국왕의 관심에서 벗어났던 데미나도 제 1공주가 될 것이다. 하긴 국왕이 모든 관심을 마리엔에게 쏟았기에 귀족들이 데미나를 동정했고, 오만한 마리엔보다 수줍음이 많지만 상냥한 데미나를 마음 속의 레이디로 삼은 것이겠지. 그 후에는 마리엔을 지켜줄 국왕도 없을 것이고, 그럼 마리엔을 어떻게 하든 누구도 뭐라고 할 사람이 없었다.아무리 하급귀족의 딸이라고는 하나 현재 그녀는 이 나라의 왕비였다. 그런 그녀를 국왕 앞에서 모욕한다면 아무리 국왕이라도 마리엔을 감싸줄 수 없을 것이다. 아니, 잘하면 이번 기회에 국왕의 마리엔에 대한 사랑도 식게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런 생각에 오펠리우스 왕비는 다시 한번 미소를 지었다.그녀가 식당으로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정면에 걸려있는 전 왕비인 이리아 왕비의 초상화였다. 죽기 1년 전에 그린 것이라 안색이 창백했지만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만약 이리아 왕비가 몸이 약해 일찍 죽지만 않았다면 자신은 평생 국왕의 관심을 얻지 못했을 것이다. 국왕은 이리아 왕비가 죽은 후에도 그녀를 잊지 못하고 그녀의 초상화를 곳곳에 걸어놓았고, 그녀에 대한 사랑을 그녀가 낳은 유일한 자식인 마리엔에게 쏟았다.가끔 이 곳에서 식사를 할 때마다 무심히 지나치던 이리아 왕비의 초상화가 오늘따라 유난히 눈에 거슬렸다. 그림 속의 이리아가 자신을 내려다보며 웃고 있는 느낌이었다. 뭐지? 이 꺼림칙한 기분은? 그녀가 갑작스레 드는 이상한 기분에 불안해하고 있을 때 마리엔의 도착을 알리는 시종의 목소리가 들려왔다.대왕의 꿈 70회 토렌트. 대왕의 꿈 70회 다운. 대왕의 꿈 70회 다시보기. 대왕의 꿈 70회 130609 토렌트. 대왕의 꿈 70회 마그넷. 대왕의 꿈 70회 토도우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